News

Bentley Beyond 100 전략

2020-11-05

2020 년에 발표 된 Bentley의 획기적인 Beyond100 전략은 모빌리티 리더십을 목표로하며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을 재창조합니다. Bentley의 야심 찬 목표는 2030 년까지 탄소 중립을 실현하는 것입니다.

Beyond 100은 Bentley가 2030 년부터 배터리로만 구동되는 전체 모델 범위로 이동함에 따라 20 년 이상의 미래 지향적 사고를 기반으로합니다. 이 변화는 1919 년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역사적인 순간을 나타냅니다.

창립자 인 Walter Owen (W.O.) Bentley는 ‘빠른 차, 좋은 차, 동급 최고의 차’를 만들겠다는 단순하고 정직한 목표를 가지고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우리를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로 만드는 기본 원칙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100년이 지난 후 Bentley는 전 세계적으로 럭셔리 자동차 분야에서 최고의 제조 업체가 되기 위해 이러한 목표를 재정의 해야했습니다. Bentley의 계획은 향후 100년 이후에도 장기적이고 최고의 비즈니스 모델을 만드는 것입니다.

Bentley는 Beyond 100 전략을 통해 앞으로도 세계 럭셔리 자동차 산업의 최고가 될 것 입니다.

품격있는 선택, 진심을 전하는 여정

Yours Sincerely, Bentley.

품격있는 선택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벤틀리의 진심을 담은 특별한 여정에 고객님을 초대합니다.

혜택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