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정호연과 함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Extraordinary Journey 전개

2022-03-03

– 세계적인 모델 겸 배우 정호연, 벤틀리 브랜드 한국 진출 이래 최초의 브랜드 캠페인 뮤즈로 분해
– “비범한 여정(Extraordinary Journey)”라는 주제 하에 벤틀리 3개 모델 라인업에 대한 브랜드 영상 캠페인 제작, 벤틀리 서울 공식 소셜 미디어 및 유투브 채널 통해 순차 공개 예정
– 한국 전통 가옥 및 서울 도심 등 다양한 배경을 바탕으로 한국적인 미와 브리티시 럭셔리의 정수를 현대적으로 해석해 벤틀리의 럭셔리 모델 라인업 하이라이트

 

(2022년 3월 3일) 영국 럭셔리카 브랜드 벤틀리모터스코리아의 공식 딜러 파트너인 벤틀리 서울이 세계적인 모델 겸 배우 정호연과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 “Extraordinary Journey” 시리즈를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하는 벤틀리 “Extraordinary Journey” 시리즈는 벤틀리가 한국에 진출한 이래 최초로 진행하는 브랜드 캠페인 영상으로, ‘비범한 여정(Extraordinary Journey)’이라는 주제 하에 벤틀리의 현재 3가지 라인업인 컨티넨탈 GT, 벤테이가, 플라잉스퍼 총 3편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Extraordinary Journey” 시리즈의 뮤즈로 분한 세계적인 모델 겸 배우 정호연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인상적인 연기력을 선보여, 디렉터스 컷 어워즈 올해의 여자배우상과 미국배우조합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연일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벤틀리 서울은 정호연의 가공되지 않은 순수한 원석 같은 이미지, 그리고 런웨이와 스크린 속에서 뿜어내는 강렬한 에너지가 전통과 수작업을 고수하는 장인정신, 강력한 성능에 대한 순수한 집념이 결합된 브랜드의 철학과 잘 맞아 떨어진다고 판단해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의 뮤즈로 발탁했다.

이번 3편의 벤틀리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한국의 미와 브리티시 럭셔리의 정수를 현대적으로 해석해 담아냈다. 특히 정호연은 ‘비범한 여정(Extraordinary Journey)’이라는 영상 주제에 맞춰 벤틀리 3개 모델 라인업과 함께한 다양한 비범한 순간들을 표현했다.

정호연은 활 시위를 당겨 컨티넨탈 GT의 날렵한 드라이빙의 시동을 거는 사막 위의 궁사로 분하는가 하면, 벤테이가 영상에서는 오묘한 빛과 가야금의 선율이 어우러진 어둠 속에서 벗어나 벤테이가의 오프로더 본능을 발견하기도 했다. 플라잉스퍼 영상에서는 한국적인 미와 플라잉스퍼의 여러 디테일들을 탐미하며 연결 짓는 뮤즈로 분했다.

컨티넨탈 GT, 벤테이가, 플라잉스퍼는 정호연과 함께 사막부터 험난한 오프로드 및 한국 전통 가옥 및 서울 도심까지 다양한 배경을 넘나들며 강력한 퍼포먼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럭셔리 디테일을 선보였다.

이번 “Extraordinary Journey” 벤틀리 브랜드 캠페인 영상 시리즈는 벤틀리 서울 공식 소셜 미디어 및 유투브 채널을 통해 금일부터 순차적으로 릴리즈될 예정이며, 메이킹 필름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서울 코엑스, 파르나스 미디어 타워 및 CGV 극장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벤틀리모터스코리아는 지난 한 해 총 506대를 판매하며, 한국 시장 진출 이래 역대 최고의 판매량을 달성했다. 벤틀리모터스코리아 및 공식 판매 파트너사인 벤틀리 서울은 한국 럭셔리 자동차 시장의 리더로서 2022년 한 해, 늘어나는 럭셔리 고객 수요해 대응해 최고 수준의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품격있는 선택, 진심을 전하는 여정

Yours Sincerely, Bentley.

품격있는 선택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벤틀리의 진심을 담은 특별한 여정에 고객님을 초대합니다.

혜택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