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격있는 선택, 진심을 전하는 여정
Yours Sincerely, Bentley.

고객님의 따뜻한 관심과 품격있는 선택이 있었기에 오늘의 벤틀리가 존재할 수 있었습니다.
품격있는 선택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벤틀리의 진심을 담은 특별한 여정에 고객님을 초대합니다.

대상

23연식 모델 Continental GT, Flying Spur, Bentayga 출고대상 고객
* 벤틀리 파이낸스 서비스 사용 고객

프로모션 상세

  • 기본 3년 제조사 보증 이후 추가 2년 연장 보증 제공합니다.

정기점검 시점 12개월 / 15,000km 24개월 / 30,000km 36개월 / 45,000km
엔진오일+오일필터 o o o
와이퍼 블래이드 o o o
에어컨 필터 o
키배터리 o o o
워셔액 o o o
에어클리너 o
브레이크 오일 o
진단기 점검 o o o
[참고사항]
본 서비스는 상기 시점이나 주행거리 중에서 먼저 도래한 것을 기준으로 하며, 벤틀리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여 점검을 받는 경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 본 서비스는 이전 서비스 제공 후 최소 6개월/8,000km가 경과된 후에만 다음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마지막 서비스는 최초 등록일로부터 36개월까지만 적용됩니다.
  • 브레이크 패드의 교환은 브레이크 경고등 점등 또는 패드 수명이 6개월 이상 유지하기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에 한번만 교환해 드립니다. 차종에 따라 제공되는 항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차종에 따라 제공되는 항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정기점검관리
항목/시점 48개월 60개월
엔진오일+오일필터 o o
에어컨 필터 o o
키 배터리 o o
워셔액 o o
에어클리너 o
브레이크 오일 o
* 브레이크 관리

앞, 뒤 브레이크 디스크, 패드 및 센서 전체 1회 교환 가능합니다.


  • 위 연장 혜택은 차량에 귀속되며, 차량 매각 시 다음 차량 오너에게 권한이 넘어갑니다.
  • 위 연장 혜택은 무상 프로그램으로, 신차 차량 계약 해지 시 자동 소멸됩니다.
  • (고잔가 운용리스 60개월 기준) 벤틀리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플라잉스퍼 월 약 3.5백만원부터, GT 월 약 3.5백만원부터, 벤테이가 월 약 2.9백만원부터의 경쟁력 있는 금융 상품을 제공해드립니다.
  • 자세한 금융 상품 정보는 벤틀리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2023년 11월 기준으로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제공하는 금융 브랜드인 벤틀리파이낸셜서비스 이용 시 해당 월에만 적용되며, 조기 마감 및 기간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상기 견적은 실제 견적과 일부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계약 체결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할부 금융상품은 최저금리 0% / 최고금리 19.9% / 중도상환수수료 2.0%
    할부 금융상품 연체이자율: 약정금리 + 최대 3%, 법정 최고금리 20% 이내
  • 잔가보장형 할부 금융상품은 최저금리 0% / 최고금리 19.9% / 중도상환수수료 2.0%
    잔가보장형 할부 금융상품 연체이자율: 약정금리 + 최대 3%, 법정 최고금리 20% 이내
  • 금융리스 규정손해 배상금은 미회수원금의 최고 2.2 %이며, 1개월 경과 시마다 0.01% 차감 적용됩니다.
  • 신차 대상 금융리스 최저금리는 연 0% / 최고 금리는 연 19.9% 적용됩니다. (고객의 신용도에 따라 차등)
    금융리스 연체이자율: 약정금리 + 최대 3%, 법정 최고금리 20% 이내 적용함
  • 운용리스 중도 해지 및 차량 매입 시: 규정손해배상금 [미회수원금x10%] (1개월 경과 시마다 0.05%p 차감),
  • 운용리스 중도 해지 및 차량 반환 시: 중도해지손해배상금[미회수원금x40%] (1개월 경과 시마다 0.5%p 차감),
    운용리스 연체이자율: 24%
    단, 할부, 리스 상품의 연체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적용함
    (약정금리는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 적용,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 신규대출 기준)
  • 원리금 상환방법: 분할상환(원리금균등)
  • 이자율 산출기준: 대출금리는 원가요소와 마진(목표이익률)을 반영하여 결정됩니다.
    원가요소는 신용원가, 업무원가, 조달원가 및 자본원가 등으로 구분하여 금융회사가 합리적인 기준에 따라 체계적으로 산정하며, 기준금리는 이러한 원가요소에 목표이익률을 감안하여 산정합니다.
    고객에게 실제 적용되는 약정금리는 기준금리에 프로모션 등에 의한 조정금리 등을 반영하여 적용합니다. 결정된 대출금리는 개별약정에 의해 별도로 정한 항목(변동금리대출의 기준금리 등) 이외에는 대출만기일까지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 이자 부과시기: 이자 납입일을 정하여 일정주기(매월 등)마다 이자를 납입하며,기타 이자납입방법은 대출거래약정서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별도 취급 수수료 없음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전시장 및 금융상담전문가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대출취급이 부적정한 경우(연체금 보유, 신용점수 등 낮음)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담보 물건, 담보 종류 등에 따라 대출조건이 차등 적용되며, 담보물이 부적합할 경우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금융소비자는 금소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듣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당사는 법령 및 내부통제기준에 따른 광고 관련 절차를 준수합니다.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23 – C1g – 11910호 (2023.11.01 ~ 2024.10.31)
  •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준법감시인 심의필 20231115 – 003 (2023.11.15 ~ 2024.11.14)

금융계약실행일로부터 1년 이내에 수리비용이 최초 구매 차량 권장소비자가격 1) 의 30% 이상2) 발생하고 차량 운행 중 차대차 사고3)로 고객 과실 50%이하인 경우 동일 차종/동일 모델로의 신차로 교환하는데 필요한 비용(최초 구매차량의 실제 고객 구입가격 한도)을 지원해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1) 권장소비자가격: 옵션금액 포함. 단, 차량 인도 이후 추가 구입 및 장착된 옵션품목은 제외

2) 자동차사고에 따른 자동차보험사의 보험금 지급 결의서를 기준으로 함(수리비용은 1회기준이며, 공임과 부가세를 포함)

3) ‘차대차사고’에서 ‘차’란 자동차관리법에서 정의하는 자동차의 종류 중 승용자동차, 승합자동차, 화물자동차를 의미

고객 부담 비용

1) 교환 차량의 가격이 최초 구매 차량의 실제 고객 구입가격*을 초과하는 경우의 차액 * 최초 구매 차량의 실제 고객 구입가격: 세금계산서 가격으로 할인적용된 최종 가격이며, 차량구입시 옵션 품목 이외에 고객이 추가로 구입한 옵션 품목은 포함하지 않음

2) 교환 차량에 대한 등록비용 및 부대비용 (자동차 보험료/ 자동차세/ 근저당 관련 비용/ 과태료/ 환경개선부담금 등)

3) 신차 교환에 따르는 물류비용

비용 청구 절차

전담 고객센터로 전화 접수 →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자비로 차량 수리(원상 복구)1) 및 필요 서류 제출2) → 신차교환 혜택 적용 가능 시, 수리 완료된 기존 차량을 벤틀리 파이낸셜 서비스로 반납3) → 후 신차로 교환

1) 차량 수리(원상 복구)는 벤틀리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 단, 운행 중 차대차사고로 인한 전손사고인 경우 차량의 원상회복 및 반납이 불가능하므로 전손 판정 시 차량의 보험가액(즉, 상대방 차량 자동차보험회사에서 평가한 사고 당시 피보험 자동차의 가치)에 해당하는 금액을 벤틀리 파이낸셜 서비스로 입금

2) 경찰서 신고를 통한 사고 확인서 또는 자동차보험사의 보험금 지급결의서 제출 필요

3) 사고일로부터 반드시 60일 이내에 기존 차량을 반납하는 절차까지 모두 진행 완료필요. 단, 공식서비스센터의 부품조달의 지연 등 고객님의 책임 없는 사유로 60일 이내 원상복구가 진행되지 않은 경우 예외적으로 연장 가능

보상 제외 사항

1) 렌터카 및 중고차

2) 운행 중 차대차사고이외의 사고로 인한 전손 사고

3) 도난 사고 및 침수 사고

4) 주차 시 사고

5) 적재물에 의한 사고

전담 고객센터: 02-6383-1401 (대상 확인 및 비용 청구) | 평일 9:00 – 18:00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 벤틀리 파이낸셜 서비스 금융계약에 대해 계약자 변경(승계), 타인에게 차량을 양도, 계약 기간 중도에 대출금을 일부 또는 전액 상환 등의 사유가 발생하여 계약조건 변경 시에 본 프로그램의 혜택은 소멸됩니다.
  • 본 서비스는 벤틀리 파이낸셜 서비스의 금융 상품을 통한 신차 구입 시 제공되는 프로모션으로, 대상 차량 여부에 대해서는 반드시 해당 월의 프로모션 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프로그램 세부 내용은 벤틀리 파이낸셜 서비스 금융계약 시 발송되는 고객안내문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금융계약실행일로부터 3년 이내에 자차보험 수리 시(자차 단독사고도 포함), 자기부담금을 1회당 최대 50만원 한도 내에서 총 5회에 한하여 지원해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주요 안내사항
  • 자차보험으로 사고처리 및 수리 종결 후 해당 비용 청구 시기납부한 자기부담금이 환급되는 절차로 진행
  • 자차보험수리 시 자기부담금을 벤틀리 바우처로 결제하는 경우 본 프로그램의 자기부담금 청구 및 지원불가
비용 청구 절차

차량소유주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자차보험 수리 후 자기부담금 선납부 → 최종 최종 자기과실비율 확정 및 자동차 보험 사고처리 종결 → 본 프로그램 비용 청구 접수 → 기납부한 자기부담금은 접수 시 지정된 계좌로 환급

비용 청구 접수처
  • 카카오톡: 비용 청구 접수처카카오톡에서 “벤틀리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 검색 후 채널 추가
  • 이메일 : dsp@hiskorea.co.kr
준비 서류
  •  비용 청구서 및 개인정보제공동의서 (카카오톡 전용 채널에서 양식 다운로드 및 전담 고객센터로 요청), b. 자동차등록증 사본, c. 신분증 및 통장 사본(법인고객은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명의 통장 사본), d. 자동차보상종결 지급 결의서* (자동차 보험사로 요청)
    – 필요 정보 : 사고 일자, 차량번호, 자기부담금 금액
  • 자동차보상종결 지급 결의서에 자기부담금이 별도로 기재 되어 있지 않은 경우 자기부담금 결제영수증 추가 접수
보상 제외 사항

24개월 미만 계약된 렌터카 및 영업용 차량, 고의로 발생한 비용, 법령위반(고의로 법령을 위반하고 법령위반 사실과 보험사고 간 인과관계가 있는 경우에 한함)으로 발생한 비용, 고객차량에 차량 전부손해사고로 발생한 비용(자동차보험 기준), 결함 있는 고객차량의 회수(리콜(Recall))로 인하여 발생한 비용, 국가나 공공단체의 공권력 행사에 의한 압류 징발 몰수 파괴 등으로 발생한 비용, 핵연료 물질 또는 핵연료 물질에 의하여 오염된 물질의 방사성 폭발성 또는 그 밖의 유해한 특성에 의한 사고, 전쟁 혁명 내란 사변 테러 폭동 소요 노동쟁의 기타 이들과 유사한 사태로 생긴 손해, 지진 분화 홍수 우박 해일 또는 이와 비슷한 천재지변으로 생긴 비용, 화재 폭발에 의한 비용

전담 고객센터

070-7420-3703~4 (대상 확인 및 비용 청구) | 평일 9:00 – 18:00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 벤틀리 파이낸셜 서비스 금융계약에 대해 계약자 변경(승계), 타인에게 차량을 양도, 계약 기간 중도에 대출금을 일부 또는 전액 상환 등의 사유가 발생하여 계약조건 변경 시에 본 프로그램의 혜택은 소멸됩니다.
  • 본 서비스는 벤틀리 파이낸셜 서비스의 금융 상품을 통한 신차 구입 시 제공되는 프로모션으로, 대상 차량 여부에 대해서는 반드시 해당 월의 프로모션 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프로그램 세부 내용은 벤틀리 파이낸셜 서비스 금융계약 시 발송되는 고객안내문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현금 구매고객 제외

  • 출고 후 5년 동안 1회 무상 교환 서비스 제공합니다.
  • 신차 출고 차량에 탑재된 타이어와 동일 브랜드 제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 단, 제조사의 수급 상황에 따라 교환 타이어의 등급 변동 가능성 있음.
    • 위 연장 혜택은 차량에 귀속되며, 차량 매각 시 다음 차량 오너에게 권한이 넘어갑니다.
    • 위 연장 혜택은 무상 프로그램으로, 신차 차량 계약 해지 시 자동 소멸됩니다.
  • 벤틀리 서울 멤버십은 벤틀리가 추구하는 특별함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경험과 일상의 가치를 높여주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 벤틀리 서울 멤버십의 서비스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멤버십에 가입된 회원은 차량 관리부터 벤틀리 라운지 이용, 프리미엄 브랜드 제휴 혜택, 매월 진행되는 다양한 주제의 라이프스타일 이벤트 및 멤버십 전용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차량 출고 시점부터 벤틀리 서울 멤버십 가입 후 3년 혜택 제공, 이후 추가 2년 연장 가능합니다.
  • 차량 매각 시, 준회원으로 등급 조정, 추가 2년 연장 혜택 소멸됩니다.
  • 자세한 벤틀리 서울 멤버십 혜택은 벤틀리 서울 멤버십 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 자세히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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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심차종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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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탁자 위탁업무내용
㈜오토브레인 각종 정보의 전산 처리 및 전산시스템의 개발/유지/관리 및 고객센터 운영/고객 응대
에이펙트 주식회사 벤틀리 서울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개발/유지/관리 및 제휴이벤트
데이스튜디오 웹사이트 개발/유지/관리 및 웹사이트 고객 문의 처리
㈜타임허스트, 이오스커뮤니케이션스㈜, ㈜코리아디엠, (주)픽넘버 오프라인/온라인 이벤트 및 마케팅활동 : 이벤트초청, SNS관리 , 골프행사, 시승,마케팅판촉, 상품발송, 매거진발송
세인관세법인 세법에 의한 신고, 면세 개별소비세 환급 신청
마스터자동차관리㈜, 신화로직스㈜, 안전캐리어, 한강캐리어 긴급출동서비스, 차량고객인도, 정비차량 운반
유로렌터카, 에이치렌터카 고객 차량 대차
신명사 차량등록대행
삼성화재보험 시승 차량 보험

※귀하는 위와 같은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나, 동의 거부 시 차량 구매 서비스 등 위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항목에 기재된 서비스의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또한, ㈜참존오토모티브는 고객님의 개인정보 처리 업무의 일부를 위탁하여 처리하고 있으며, 위탁업체는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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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코리아 산하 벤틀리모터스코리아, 벤틀리 영국본사, 폭스바겐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와 그룹계열사 벤틀리 구매 고객 및 캠페인/이벤트 참여고객에 대한 서비스제공 및 마케팅활동 이름, 성별, 생년월일, 연령,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번호), 주소(자택/직장/기타 중 택1), 휴대전화번호,SMS/DM수신여부, 전화번호,이메일,생년월일, 구입당시 연령,고객유형, 구입유형, 구입방법, 리스회사명, 결혼여부, 이전보유차량 및 차종, 기타보유차량, 벤틀리 보유대수 및 각 차량정보, 이전보유차량 정보, 직업,회사명, 부서, 직급, 취미 및 관심사, 차량정보 입수경로, 차대번호 ,모델명, 차량색상, 양도금액, 차량번호, 차량등록일, 고객성향, 구매전시장 및 담당 딜러, 서비스센터 및 고객센터 이용에 대한 이력, 차량구매 및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및 불만관련 정보 및 이력, 차량구입 상담내역, 온라인/오프라인 캠페인 및 이벤트참여이력, 로그인ID, 서비스이용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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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부 결함확인검사 이름,전화번호,휴대전화번호,주소 회원 탈퇴시 또는 계약 종료시까지
국토 해양부, 자동차성능연구원 리콜 통지문 차대번호 회원 탈퇴시 또는 계약 종료시까지
한국수입자동차협회(국토 해양부에 제공) 자동차 등록변동조사, 결함확인검사 이름, 회사명, 우편번호, 차량정보, 연락처, 주소 회원 탈퇴시 또는 계약 종료시까지
삼성화재보험 보험계약 체결 및 유지관리, 보험사고 조사 및 보험금 지급 차대번호, 차량번호, 차량출고일자(등록일자) 업무수행기간
현대해상화재보험㈜, 폭스바겐인슈어런스서비스코리아㈜ 연장보증 보상을 위한 보험 가입 및 보상처리 - 차량정보: 브랜드, 차대번호, 차량번호, 차량모델명, 차량모델코드, 차량등록일, 기본보증 시작일/종료일, 주행거리, 연식, 보험상품가입 및 보상처리를 위한 자료(과거 차량정비 및 수리이력, 수리견적서 등)
- 연장보증정보: 상품가입일/취소일, 보장서비스 개시일/종료일/종료주행거리, 상품종류, 상품기간, 상품판매 딜러사 및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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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격있는 선택, 진심을 전하는 여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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